컴스빌은 지난 20여년간 다양하고 안정적인 유통 채널 및 정책을 통해 한국 시장내에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1995년 로지텍 국내 독점유통사업을 시작으로, 유수의 글로벌 IT브랜드를 국내에 수입 및 유통하며 Gaming Gear와 PC Component 분야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1월 글로벌 PC주변기기 브랜드 'Steelseries'를 독점수입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게이밍기어 시장 내 점유율을 키워 나갔으며, 2015년 1월 글로벌 노트북 가방 브랜드 'Targus' 와의 판매권 계약에 이어 전국 대형마트에 유통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016년 1월, 글로벌 게이밍기어 및 PC하드웨어 브랜드 'Corsair'와의 독점수입계약을 체결로 한국시장 내 PC주변기기 뿐만 아닌, PC하드웨어 시장에서의 전문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컴스빌은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핵심 사업 강화 및 안정적인 유통망 구축을 통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내일을 향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여 'Vision 2020'을 선포하고 경영방침과 핵심가치를 설정하였으며, 기업의 성장과 목표 달성을 위해 수행해야 할 성장과제를 선정하며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열정', '도전', '소통', '신뢰', '혁신' 5대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의 위상에 걸맞는 시스템을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발전하는 21세기 산업에 발맞춰 한국 내 건전한 유통 시스템 확립과 고객과의 소통과 신뢰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